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센바리 스파는 방콕 도심의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쇼핑과 관광 명소가 많고 교통이 편리해서 접근성이 좋고, 호텔 내에 위치해 안전하고 깨끗하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여행이 끝난 후,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센바리 스파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4성급 호텔이다보니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두피부터 발까지 개개인 맞춤관리로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다보니 피로회복과 순환관리에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차트 작성 후에 신기하게 생긴 판에 양 손가락을 올리면 몸의 피로도나, 순환이 안되는 곳, 스트레스 정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주는 기계로 몸을 분석합니다.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위생속옷으로 탈의하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이렇게 자스민 가루를 탄 물에 족욕을 진행합니다. 자스민은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여독을 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는 태국전통마사지는 전신 마사지에 속해 킹 베드에서 진행되었다. 약간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레몬그라스 향이 잘 녹아있어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별 역량진단을 거쳐 앞으로의 경력계획, 역량향상계획을 아우르는 ‘성장계획’을 스스로 수립하며, 리더의 피드백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연하게 풀린 날씨처럼 우리 몸도 천천히 풀어봅시다. 아난티 앳 강남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그러나 곧 허벅지 마사지와 상관없이 점차로 손이 비키니라인 안쪽으로 들어온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수위는 이미 상당히 제 몸의 private 한 부위를 침범한...연인이나 부부사이에서 터치되는곳까지 다달았습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 Aromatherapy Massage (60분/90분)

 

족욕을 진행하면서 함께 마실 차도 제공해주셨고 따뜻한 차였는데 마시면서 족욕을 받으니 몸 안까지 따뜻해지면서 노곤해지더라구요. (주)위메프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opopgirl 오피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Leave a Reply

Gravatar